싸이고 감성커뮤니티
Loading...
 

현재위치: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게임 > 성적표를 숨겨라
추천수: 377
조회수: 89,772
리플수: 114
등록일: 2004-10-04
게임퍼가기: http://tapa.cygo.net/flash/index.php?exe=play&no=97 - [주소복사하기]
 

게임 방법
성적표를 숨겨라
어린이 게임
펭귄벽돌깨기 화살쏘기
돼지 살리기 슈퍼 토끼마리오
바비인형 화장하기 성적표를 숨겨라
밀가루 계란피하기 가수 옷입히기
스폰지밥게임 집안 꾸미기 게임
귀여운 스파이더맨 미소녀 옷입히기
     리플 - 3명이상 동감하신 리플은 글자색이 진하게 표시됩니다.
즐ㅗ (210.218.238.133) 2005-04-23 19:31:28      동감 19명
이걸왜 못깨고 행패냐-_-+
dd (61.249.241.62) 2005-04-23 19:49:48      동감 43명
한번에 깨버렸는데 ㅋㅋ
(221.142.116.126) 2005-04-24 13:01:39      동감 22명
넘쉽다
이뿌니.. (222.236.190.97) 2005-10-29 14:19:09      동감 23명
짱쉽다..ㅋ
니들이개맛을알어 (220.125.107.85) 2005-12-20 14:55:12      동감 18명
봇하면 종아리맞네
별 사 정 (219.251.207.5) 2006-01-11 14:01:10      동감 17명
진짜 쉽다
김현우 (211.53.23.97) 2006-01-21 15:31:26      동감 25명
엘리베이터 왜케느려 백반면 걸리겠네ㅋㅋ
먹기대장 (211.235.40.144) 2006-02-10 03:34:37      동감 16명
ㅋㅋ 진짜 쉽다
zz (218.50.192.227) 2006-02-18 13:08:59      동감 20명
5초도안되서깻다,,이걸왜못깨냐?
너도만만치않아 (220.85.245.35) 2006-02-20 09:31:46      동감 17명
시시함;;
크로스세이버 (211.235.39.168) 2006-03-05 16:28:33      동감 14명
쉬운대여 ㅋㅋㅋ 실패한전 한번도없다 못하는사람들 컨트롤좀배우셈
너야이자식와 (61.107.207.167) 2006-03-06 19:49:21      동감 19명
엄청쉽다 다들다바보야??
다들바보 (61.107.207.167) 2006-03-06 19:50:11      동감 19명
이것들아 다 바보구나??ㅉㅉ이것들완전 바부구만??그렇지??나랑 맞장까 다
싸이버82 (86.137.48.125) 2006-04-25 17:48:30      동감 14명
조내쉬운데
ㅇㅇ (59.1.167.84) 2006-08-21 11:35:36      동감 15명
저게 비상문?? ㅡㅡ
쿠키조아 (124.199.44.162) 2006-09-01 18:29:19      동감 17명
이게..쉬워여??? 난 넘 어려운딩..ㅠ
완전 쉽다 (124.28.88.174) 2006-09-04 17:30:30      동감 16명
이거 완전 쉽다!!!! 엄마가 바닥에서 1센티정도에와서 도착 ㅋㅋ
ㅋㅋㅋ (211.35.196.74) 2006-09-28 15:58:36      동감 16명
ㅋㅋ 이개어렵나?? (일부러실페하기 (때리는소리쥑인다..)
대령 유니배리 (211.201.17.176) 2006-10-07 23:42:55      동감 14명
조냉 쉽다;; 맨위세 댓글다신님 저도 10살임 -- (진짜임)
대령 굳니스 (58.239.19.168) 2006-10-23 21:30:05      동감 14명
진짜 쉽다;;
ㅋㅋㅋㅋ (59.2.225.191) 2006-10-29 12:16:18      동감 13명
짱쉽다
대령 최강영 (219.250.111.99) 2006-11-07 20:55:13      동감 14명
이것도 게임이냐?
대령 wlals9787 (219.241.87.48) 2006-11-07 21:06:16      동감 9명
짱숴여
(59.25.238.88) 2006-11-10 15:26:38      동감 10명
쉽네
(125.135.218.113) 2006-11-10 20:56:27      동감 12명
3단계까지밖에,,,,,,,,,,,,
asfsa (221.166.16.133) 2006-11-11 17:08:16      동감 11명
정말~~~~~~~~~~~~~~쉽따^^*
김기남 (61.96.147.150) 2006-11-17 08:34:52      동감 12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61.248.35.10) 2006-11-17 19:59:17      동감 14명
핸드폰이 씨바 대갈빡만해
조빠 (61.109.75.141) 2006-11-22 06:45:23      동감 12명
대령 남공남자 (218.37.209.247) 2006-11-24 19:05:16      동감 14명
황당
sksms (211.238.77.198) 2006-11-26 20:03:39      동감 15명
비상구가 뭐 이런다냐 ㅋㅋ
fg (221.138.66.247) 2006-12-09 19:09:46      동감 13명
넘쉬워
대령 쥐돌이* (125.248.223.242) 2006-12-26 08:14:03      동감 12명
쩔어 ㅎㅎ
피그 (121.159.10.33) 2006-12-28 13:41:03      동감 13명
양가양가양가 네..ㅋㅋ
j (59.26.219.31) 2006-12-30 13:15:07      동감 12명
천천히 하면쉽다는 ㅋㅋ (놀리는거아님) 아 그리고 10살 이라는거 자랑하는거센?? 그 나이가 제일좋은건 아닐텐데? 꼭 자기 나이어린거 그렇게 광고하고싶으세요??
초보장군 (211.176.249.206) 2006-12-30 15:06:57      동감 13명
이딴걸 어렵다고하다니바보아냐? 참 내
초보장군 (211.176.249.206) 2006-12-30 15:07:45      동감 13명
저도10살임 참...울 5살동생도 하는대
ㅡ ㅡ (219.249.96.166) 2006-12-30 16:09:48      동감 11명
5초도 안되서 깨는거 불가능할텐데........
대령 (222.97.183.83) 2006-12-31 14:11:00      동감 18명
너무 쉬은데
겜 맞니? (211.229.30.183) 2007-01-02 16:38:55      동감 12명
유딩도 하겠다 왜케 쉽냐??
쏠이 (221.149.126.205) 2007-01-03 11:47:10      동감 11명
나는12살인뎀;;;;(맨위에서두번째칸님(노정화님;;))
대령 ☆유하☆ (210.206.79.140) 2007-01-06 15:12:28      동감 12명
쉽다......ㅋ
대령 뷁슗쿻Ꭻ (222.239.170.63) 2007-01-09 20:03:34      동감 16명
ㅇㅅㅇ 쉽다 진짜 5초안되서는좀;;
ㅋㅋㅋ (203.175.57.230) 2007-01-10 23:14:42      동감 11명
너무쉬워
김희수 (222.96.46.47) 2007-01-21 17:22:58      동감 13명
훅훅 미안
조도혜 (222.96.46.47) 2007-01-21 17:26:12      동감 12명
와~~~~ 라고말하고싶지만 휴~~
바꿔 (221.150.42.49) 2007-01-23 15:19:44      동감 14명
엘리베이터느려
ㅏㅓㅅ90 (221.151.134.24) 2007-01-24 18:27:10      동감 11명
리플과 플레이어게인의 차이는0- 0-
대령 날지못한파랑새 (220.74.4.72) 2007-01-27 11:55:36      동감 11명
너무쉽다 뭐라 그리고 이거 어디서 많이 해보았던솜씨였을뎬댐 .....
(211.221.217.181) 2007-01-27 18:53:53      동감 17명
웃기지도안타..잼없다..
박희정 (125.191.6.31) 2007-01-30 15:08:32      동감 12명
fdfsf
헐헐 (121.140.52.59) 2007-01-30 19:04:15      동감 12명
이거 누가 못깸?엄마 3층올때 다깻는데ㅡ,.ㅡ
ㅋ 초딩많네 (123.99.76.2) 2007-01-31 20:44:57      동감 12명
ㅋㅋ 이름적으랬다고 이름적냐? ㅋㅋㅋ10살 나이 상당히어린데?
대령 늑대사나이 (221.153.250.247) 2007-02-02 11:33:34      동감 12명
조낸 쉽다
ㅎㅎㅎㅎㅎ (211.176.247.78) 2007-02-02 18:09:46      동감 13명
나도 초딩이거등요 졸라 쉬운데 뭐
병신들;; (59.22.187.196) 2007-02-09 19:21:39      동감 13명
이게 게임인가 .. ;;
대령 므흣보이v (122.254.190.52) 2007-02-16 15:22:59      동감 10명
와아;;;쉽닷 양가로 받으면 최하점수로.. ㅋ
- _- (222.118.110.175) 2007-02-20 09:01:39      동감 15명
와 조낸쉽다ㅋㅋ이거못깨는사람이 이상한거지
다비노 (121.132.209.206) 2007-02-21 14:02:41      동감 14명
들길뻔해다후휴~ㅋ
별★star (124.51.42.54) 2007-02-25 13:07:13      동감 10명
한번 졌었는데 넘 여자애가 불쌍해여 ㅜㅜ 횔초리로 종아리 맞구 ㅜㅜ 근데 이겼는데 마구 웃어여 ㅋㅋ
대령 땡글동글이 (59.31.173.216) 2007-02-26 15:16:22      동감 14명
ㅋㅋㅋㅋ 학생때 생각이 물씬 잼있게 놀다갑니다
쉽다~쏴 (218.39.178.211) 2007-02-26 18:56:03      동감 11명
나이거참 이건예날때했잫아..ㅡ,,ㅡ 엄청쉬운거다..ㅁ
AS (59.7.161.198) 2007-02-27 16:58:39      동감 13명
쉽다....
야메떼 (210.219.152.154) 2007-02-28 12:42:24      동감 13명
아 조낸쉬워 에너지 안달고꺳다.-_-ㅏㅏ
31231 (58.235.7.70) 2007-03-01 10:30:11      동감 12명
틀리면 어케 댈까 나도 꺠긴꺳슴 ㅋㅋㅋ
김밥 (211.207.231.242) 2007-03-02 23:11:37      동감 13명
난 왼손으로깻다..
대령 SoulMation (59.17.178.4) 2007-03-03 00:05:01      동감 13명
난 발로깼다
대령 Iove (125.252.0.47) 2007-03-10 19:37:48      동감 12명
d
훈련병 미오바람 (58.103.170.58) 2007-03-13 16:16:43      동감 10명
못하면이상한거야 ㅡ.ㅡ
대령 。검은천사。 (58.143.183.83) 2007-03-18 13:56:12      동감 12명
와우~~~~~~~ 이거 넘 쉽다^^ 이렇게 쉬운걸 누가 못깨나?????????? 이거 못깨는 사람 비-보^0^
대령 영진구름 (58.224.197.252) 2007-04-29 00:33:02      동감 11명
자 화이탐
대령 예쁜서영 공주 (124.53.193.76) 2007-06-24 13:26:55      동감 10명
이걸 누가!~? 봇깬데??
대령 깜찍이뇬♡ (211.187.35.45) 2007-07-16 01:52:51      동감 14명
버디칭구구하는중!!!아뒤:cldlfh333 친추ㄱㄱ
대령 플래쉬애자? (220.94.232.152) 2007-07-28 20:27:25      동감 10명
ㅋㅋㅋㅋㅋ
대령 뚱녀의쌕하고파 (121.125.193.242) 2007-08-06 13:21:40      동감 12명
잼업땅
대령 Darlene (221.151.255.144) 2007-09-13 15:58:39      동감 11명
대단하다 양하고가밖에없다니 우하고수도받아야지ㅋㅋ
대령 sesese (211.237.117.55) 2007-09-30 18:04:47      동감 9명
하ㅋ
대령 마이마로 (220.81.169.50) 2007-10-20 16:54:56      동감 11명
장난치나?
훈련병 xfgsk (219.254.138.62) 2007-11-04 17:56:28      동감 11명
ㅋㅋ앞에 재밋어요
대령 테오자켈가 (124.216.231.177) 2007-11-05 06:55:31      동감 10명
재밋군하
훈련병 l팅이Love↕l (211.59.126.73) 2007-12-13 16:59:09      동감 11명
쉬운데요...허무...;;
대령 dhtnals0814 (211.247.193.97) 2008-01-06 12:47:58      동감 12명
아니;; 집에 들가지도 않았는데 성공? 뭔일이래;; 혹시 마당까지만 들가면 되니? ㅋㅋ
대령 crazy2 (121.162.62.81) 2008-01-18 16:34:47      동감 13명
굿
대령 이쁜봉순 (118.91.37.136) 2008-01-28 20:16:01      동감 10명
화살표누를때마다 스크롤바올라간다 근데깻다
대령 loveh4479 (122.46.231.55) 2008-03-07 21:10:47      동감 8명
이거 너무 쉬운데 ㅋㅋ
대령 클릭~ (121.129.146.171) 2008-03-26 14:09:43      동감 10명
완전쉬움ㅋㅋㅋ
대령 dasfmhmdr (125.184.160.5) 2008-04-13 16:04:45      동감 18명
저년 졸라 공부몬하는갑다
대령 똥싸는김준수 (218.235.199.75) 2008-04-19 15:57:19      동감 9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쥰내쉽다ㅋㅋㅋㅋㅋㅋ
대령 간지이슬♪ (58.120.23.192) 2008-04-25 18:15:46      동감 15명
헐.........이걸어떻게깨지?....
대령 메비럽 (211.196.119.166) 2008-06-10 17:43:57      동감 10명
와나~욜라쉽다~♡
대령 똥고도피어 (218.233.120.161) 2008-06-21 15:45:57      동감 8명
아나 짜증난낟
대령 글라스덱코 (218.156.115.199) 2008-06-28 00:35:39      동감 11명
ㅋㅋㅋ 재밌다 ㅋㅋ
대령 asdfadr (221.142.130.36) 2008-06-28 18:08:10      동감 11명
아 너무 쉬운데 발로 해도 되네
대령 나어때? (122.47.201.77) 2008-07-18 08:57:35      동감 9명
좀재밋을줄 알았는데... ㅠㅠ
대령 『』싸이고『』 (218.238.39.247) 2008-08-16 19:28:48      동감 12명
이거 너무 쉬운거 아니에염? 유치원생도 하겠다ㅋㅋ 그래도 재미있네요
대령 긔엽둥이 (220.86.220.141) 2008-09-01 21:34:18      동감 12명
ㅎㅎㅎ 쉬운데요!!!!!!!!!!!!!!
대령 zzzzzzssa (222.238.7.58) 2008-09-03 16:55:46      동감 12명
너무 쉬운데요? 20초면 깨고도 10초 이상 남겠는데
대령 구박이 (220.77.96.235) 2008-11-15 14:52:27      동감 10명
존나 쉬운데 ㅋㅋ
대령 saasdasd (220.75.81.151) 2008-11-29 15:07:25      동감 11명
짱쉬워
대령 oh5979 (211.49.40.133) 2008-12-31 09:49:06      동감 14명
여자잠지빨고잠지에꼬추느는거없나요 저19세도않됐음
대령 라이언스 (211.247.120.69) 2009-02-25 12:27:35      동감 9명
와..... 이런 게임이...
대령 라이언스 (211.247.120.69) 2009-02-26 09:52:50      동감 12명
이런게임도 게임이냐?
대령 나는변태다 (121.188.202.118) 2009-06-24 16:37:16      동감 9명
나도 100초면95초 남겠다. 그런게 게임이라고 하나?
대령 하앍더싸줘 (114.204.159.101) 2009-07-06 17:48:51      동감 3명
니들 다 못하면서 댓글만 올리고 자빠졌냐 ㅋㅋㅋ
대령 people人 (211.211.225.144) 2009-07-24 12:00:48      동감 5명
재밌네요 ㅋㅋㅋ
대령 히드라럴커 (118.222.61.136) 2009-07-27 17:09:42      동감 4명
다들바보냐 좀삽쳐라
대령 Ruha (118.47.131.153) 2009-07-29 13:58:30      동감 5명
너무쉽다 ~
대령 dajfdalksdfa (118.32.173.83) 2009-09-27 21:11:59      동감 4명
잼있다
대령 새콤키츄 (211.112.73.102) 2010-01-18 11:43:02      동감 4명
헐 짱쉬움
대령 348 (211.203.227.199) 2010-04-18 00:03:22      동감 4명
잼 없엉 유치해
대령 원숭잉 (211.223.7.113) 2010-07-01 21:42:15      동감 5명
이 글을 아무대나 올리신다음 F6을 10동안누르고게세요
대령 foemfoem (114.207.79.214) 2010-10-21 22:57:04      동감 4명
ㅋㅋㅋㅋㅋ
대령 난장판 (124.216.125.179) 2011-10-01 17:02:12      동감 6명
10초안에 도착했음 대박쉽슴...
로그인을 하셔야만 리플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