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고 감성커뮤니티
Loading...
 
  • 게임소개: Play 누르고 Go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
    조회 : 71632
    추천 : 223
  • 게임소개: 공포심 심리테스트
    조회 : 52938
    추천 : 102
  • 게임소개: ← → ↓ ↑ = 이동 Z=미사일 X=폭탄 ..
    조회 : 12355
    추천 : 62
  • 게임소개: 방향키 : ← → ↓ ↑ 폭탄 : 스패이..
    조회 : 5664
    추천 : 21

현재위치: 플래시게임 > 심리테스트 > 외로움 테스트...!!
추천수: 353
조회수: 92,014
리플수: 89
등록일: 2004-10-03
게임퍼가기: http://tapa.cygo.net/flash/index.php?exe=play&no=49 - [주소복사하기]
 

게임 방법
외로움 테스트...!!
심리테스트
공포심 심리테스트 내 과거에 대한 집착도는?
색깔로 알아보는 성격 당신은 비상금을 어디에 숨기나요?
얼굴속 실제 나이는? 음식으로 알아보는 연예스타일
당신의 운명상대는? 컴플렉스 진단
나의 숨은 매력 이성을 만날수 있는 능력
변태 심리테스트 전생보기
     리플 - 3명이상 동감하신 리플은 글자색이 진하게 표시됩니다.
ㅡㅡ (220.117.114.153) 2005-06-06 14:16:23      동감 73명
글씨가 잘 안보이잖아 ㅡㅡ
ㅡ..ㅡ (219.248.100.179) 2005-08-30 18:35:46      동감 25명
글씨안보인다ㅗ
娥璘。 (219.254.246.20) 2005-12-04 12:13:46      동감 19명
..
관리자 (218.153.240.149) 2006-02-28 15:07:48      동감 26명
잘 안보이시면 위에 큰화면 실행하기 파란글씨를 누르세요..^^
대충이 (221.156.217.140) 2006-03-26 15:40:51      동감 19명
딱맞네ㅋㅋ
씨바알아서뭐하게? (211.230.44.136) 2006-05-11 18:22:02      동감 19명
잼없어씨바
ㅇ_ㅇ*** (220.83.14.9) 2006-05-14 20:27:58      동감 23명
글씨가 잘 안보여 ..= 3=
ㅇㅁㄴ (218.37.93.116) 2006-05-21 09:25:02      동감 19명
확대해서 보세요 그럼 잘보임
ㅇㅇ (124.199.53.215) 2006-06-24 22:38:25      동감 22명
클릭도 안되는 구만 -_-;;
에헤헤 (222.234.209.105) 2006-07-16 19:10:45      동감 23명
외로움을 계속 즐기라는데?
;;; (222.103.60.74) 2006-07-20 19:41:59      동감 22명
무감각이면 외로움 계속 즐기고 좀 느끼면 생활에 지장 없다고 하고 절박하면 세상에 다른 좋은 것들도 많다 그러네 이거 만든 사람 솔로생활 20년 이상인가 ㅋㅋ;;;;
필딘스 (203.248.11.207) 2006-07-27 15:44:25      동감 20명
글이 잘 안보여요
affsf (218.157.47.231) 2006-08-03 10:28:20      동감 18명
A바로 위쪽은 어캐가는지를 모르겠당ㅋㅋ
아이엠공주 (211.220.23.161) 2006-08-06 07:30:54      동감 21명
씨...절박하데ㅡㅡㅗ
순수틼그녀♥ (211.217.69.185) 2006-08-22 17:11:56      동감 20명
ㅋㅋ.. 딱맞네 >
쿠키조아 (124.199.44.162) 2006-09-01 18:34:26      동감 21명
맞는 것 같기두 하다..^^;; 근데.. 화살표 색깔을 구분을 잘 못하겠엉~ㅠ
... (61.81.222.10) 2006-09-10 09:07:35      동감 22명
외로움을 즐기래....--
헉/.. (220.118.192.225) 2006-09-11 22:54:29      동감 22명
절박하다는....세상엔 다른 사람도 많다고? 아직 난 내여친을 버릴순없어..
잇힝이뼈 (222.100.25.77) 2006-09-12 19:22:01      동감 33명
꺄아이건하이잔하-_
대령 소망이 (59.28.206.121) 2006-09-22 02:47:44      동감 19명
글씨가 너무 작어;;
병신 (58.142.2.132) 2006-10-01 01:37:16      동감 21명
안 맞아.
외로움즐기는中../ (211.175.112.228) 2006-10-02 17:19:24      동감 15명
외로움을 즐기라는게아니라 즐기고있데....내가..외로움이랑친구래..-_-
착지 (58.237.132.59) 2006-10-02 21:53:14      동감 18명
저거 착지현상됨 흰길 사이 보샘 시컵먼거 보임 ㅋ
ㅡㅡ (59.27.57.191) 2006-10-08 15:01:16      동감 22명
몰라
- - (218.152.242.97) 2006-11-08 17:24:34      동감 18명
무감각 외로움은 나의 친구 즐기셈... 0-0
... (124.28.37.43) 2006-11-25 22:19:55      동감 17명
계속즐기래 ;ㅅ;
대령 폭소폭소 (121.139.52.206) 2006-12-03 13:52:47      동감 17명
글씨가 잘않보여!!
병신 (211.202.155.250) 2006-12-06 07:18:12      동감 15명
아 병신들아 안보이잔어
ddd (124.53.85.20) 2006-12-07 18:37:48      동감 16명
야이 미칀놈들아 밑에 전체화면모드 않보이냐고ㅡㅡ아병신들
ㅎ츄ㅗ (218.37.102.48) 2006-12-09 10:17:26      동감 17명
외로움을즐기는타입,, 계속즐기레요,,ㅜㅠ
대령 원탁의기사 (61.249.68.30) 2006-12-30 13:26:50      동감 19명
외로움을 만이 즐기라는데 ㅋㅋㅋ30년넘게 솔론데 ㅎㅎ 스글푼 인생
(211.176.249.206) 2006-12-31 18:01:56      동감 19명
님들 ! 제가 놀라운것 봤어요! 착시현상인대..흰길 잘 보면 4거리 중간에 검정색...인가? 하여튼 뭔가가 나 와요!!!!!!!!!!!!!!!!!!!!!!!!!!!!!!!!!!!!!!!!!!!!!!!!!!!!!!
대령 달끝까지 (211.204.226.132) 2007-01-06 12:02:58      동감 18명
별로;;안맞는..
;; (59.2.165.68) 2007-01-08 14:46:53      동감 19명
가끔 느낌 ;; 별로
대령 사람154 (222.113.47.106) 2007-01-08 20:08:38      동감 18명
음클릭도 안대는데;;;;
-,- (211.54.195.153) 2007-01-20 19:52:32      동감 17명
잘안뵈
wefwef (59.21.126.214) 2007-02-05 19:51:53      동감 16명
1시1발1년아1글씨가 안보이잔아 이런1찌1질이1같은1넘들 1존1내 니1애1미 1보1지1나1냠1냠1빨1아1라
대령 던전 (211.190.62.91) 2007-02-05 20:51:29      동감 16명
먼말인지
흐헤 (61.252.222.132) 2007-02-08 15:17:01      동감 13명
글씨가 안보이시면 전체화면모드 하시지요..
대령 추파춥스 (221.160.19.103) 2007-02-22 20:38:28      동감 15명
왜로움을계속하라니??
주몽혜미 (59.23.69.94) 2007-02-23 13:35:50      동감 19명
무감각...외로움은나의친구 하하하...
안보이네 (125.189.153.9) 2007-02-23 16:29:52      동감 15명
안보이면어쩌자는거에요.(만든사람에게)눈나쁨
무감각 (61.105.167.16) 2007-02-25 15:27:14      동감 15명
난 무감각 게속 즐기라 ~!
대령 추파춥스 (221.160.19.103) 2007-03-02 20:34:45      동감 17명
계속즐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
대령 녹양대군 (211.206.47.222) 2007-03-03 23:20:23      동감 19명
장난하냐?
대령 - 3 - (211.61.72.192) 2007-03-25 10:15:50      동감 17명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 ;전체화면으로 보세요
대령 싸이고인 (220.92.33.75) 2007-04-15 18:22:53      동감 22명
어..나랑 딱 맞네..
대령 녹차유리 (222.102.204.172) 2007-04-18 20:59:49      동감 16명
맞다맞네...아무튼잘보았습니다
대령 타파불량회원 (59.26.151.100) 2007-05-06 02:50:04      동감 15명
외로움 가끔 느낌..
대령 야후~ㅋ (210.126.86.209) 2007-06-03 18:09:29      동감 21명
외로움을 가끔느낌? 그건아니잖아~~난항상 느끼는데.ㅋ
대령 체리야 (222.102.120.71) 2007-07-01 15:00:23      동감 17명
가끔 느낌으로 나오네
대령 럭셔리사령관 (220.74.200.54) 2007-07-15 15:42:22      동감 16명
헉....절박..
대령 ddac (211.106.250.64) 2007-08-18 23:48:20      동감 16명
저도 절박이라고 나오는... ㅡ,.ㅡㅋ;;
대령 yjy (116.44.39.222) 2007-08-27 20:54:03      동감 20명
전 무감각이라네요 ㅜㅜ 외로움은 내친구?
대령 오다슬 (116.46.154.84) 2007-10-05 19:15:52      동감 17명
외로움을 접을수없는 ..
훈련병 rmsidtkfka (121.254.3.157) 2007-11-18 12:02:09      동감 20명
글씨가 잘않보인다!
대령 ㅅㅂㄹㅁ (58.141.12.14) 2007-12-11 13:57:12      동감 16명
글씨가안보여!!
대령 kettlesig (211.238.228.86) 2007-12-14 17:15:03      동감 14명
나 무감감이네
대령 체리야 (222.102.120.235) 2007-12-27 15:32:30      동감 17명
전 자주느끼는데 ..
대령 dldufh (116.120.144.120) 2008-01-16 22:41:08      동감 19명
ㅋㅋㅋㅋ 적당하네
대령 acs245 (221.145.244.24) 2008-01-22 19:27:59      동감 18명
무감각이구나~
대령 소리야리 (210.121.225.183) 2008-02-29 00:36:12      동감 17명
글씨가 좀 작네요-_-;
대령 갅지 (116.126.64.139) 2008-03-08 17:00:16      동감 14명
조언: 계속 즐기시오 ㅋㅋ 외로움을 내가 즐긴데 ㅋㅋㅋ 아 웃경
훈련병 붕붕~ (116.93.194.149) 2008-03-22 17:19:31      동감 17명
가끔..ㅋㅋ
대령 발라드광 (59.12.130.74) 2008-04-24 19:26:28      동감 19명
절박;; 그래서 요즘 힘든건가?;;
대령 aasdfweeeeee (210.205.218.196) 2008-04-29 18:26:05      동감 17명
무감각?
대령 미쿠S2 (221.143.53.209) 2008-05-29 19:45:20      동감 14명
ㅋㅋ... 아 어떻게해요 ㄷㄷ 무감각으로 나왔어요 ㅋㅋㅋ
대령 둘다좋아죽어 (123.215.99.29) 2008-06-07 00:40:20      동감 15명
진짜로 절박.......누가 저좀 구해줘여 ㅋㅋ
대령 -_ -.. (122.53.133.116) 2008-06-30 18:54:28      동감 14명
와 글씨가 너무잘보여- _ ..
대령 iamper (59.2.183.242) 2008-07-16 01:04:20      동감 15명
가끔 느낌... 정확한듯....
대령 weewq (116.37.168.147) 2008-07-22 10:51:57      동감 15명
절박이란다....
훈련병 이쁜여우a (119.149.8.84) 2008-10-07 20:43:55      동감 16명
가끔느낀다라....외로움을;;;;
대령 ♥넌내남자♥ (125.140.16.128) 2008-10-18 13:53:08      동감 14명
글씨가안보여...ㅠ.ㅠ나두 외로움을 가끔...ㅋㅋ내인생 왜이러니?
대령 불타는꼬마 (222.109.71.176) 2008-11-02 00:44:35      동감 15명
가끔 느끼는데요........ㅠ
대령 ??! (125.182.229.143) 2008-11-11 21:24:13      동감 18명
글이안보임 ;
대령 해줘여.. (124.57.44.67) 2008-11-19 15:27:14      동감 14명
확대해서 해보셔여~♡
대령 엡익스피어 (220.91.146.192) 2009-01-30 11:41:11      동감 12명
우와아 ㅋㅋㅋ .... 나 외로움이 친구래 ㅋㅋㅋㅋ
대령 『별n달』 (116.32.71.16) 2009-05-07 16:42:37      동감 10명
계속즐기래
대령 드뎌~ (125.139.228.113) 2009-05-14 09:18:31      동감 8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체화면은장식ㅇㅇ?ㅋㅋㅋㅋ
훈련병 그냥놀자 (59.29.34.251) 2009-06-06 17:37:15      동감 9명
가끔느낀다군;;
대령 Keisa (121.159.164.226) 2009-08-06 10:18:21      동감 6명
계속 즐기시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령 sdhsj (211.169.141.40) 2009-09-09 16:41:03      동감 4명
전체화면을해서보면되는데 ㅉㅉ
대령 하앍더싸줘 (110.13.44.90) 2009-09-28 19:09:11      동감 5명
오른쪽 하단에 100% 이런거 없으면 썩은컴 ㅅㄱ
대령 12354654 (121.181.54.203) 2009-10-02 21:24:58      동감 4명
아 계속즐기래 ㅅㅂ
대령 bsy (58.77.77.47) 2009-11-06 19:12:27      동감 6명
외로움이친구;;;
대령 순이언니 (118.32.130.187) 2009-12-15 16:27:57      동감 5명
무감각이라네여
대령 whdnwls112 (121.152.97.30) 2010-01-03 15:53:01      동감 5명
이글을 복사해서 단 3ㅋ군데에만 올리시고 에프5 눌르시면 야한게임옷벗기기게임이 나옵니다. 여자,남자버튼이 나오니깐 자기취향대로 그리고 팬티 까지 다 벗길수 있습니다 04 | 자기가그린포켓그림
대령 원숭잉 (125.243.90.66) 2010-05-27 08:38:00      동감 11명
무감각 ㄷㄷ;
대령 tmtprsu (125.134.68.96) 2010-09-24 14:30:02      동감 5명
왜로움을 계속즐기래....
로그인을 하셔야만 리플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