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고 감성커뮤니티
Loading...
 
  • 게임소개: *투수가 던지는 공의 위치를 잘 보고 ..
    조회 : 11172
    추천 : 47
  • 게임소개: 꿈으로 풀어보는 나의 심리
    조회 : 37117
    추천 : 81
  • 게임소개: 포탈파이터2
    조회 : 20459
    추천 : 132
  • 게임소개: 해골파이터
    조회 : 21444
    추천 : 70

현재위치: 플래시게임 > 학습/두뇌게임 > 작은아이찾기
추천수: 126
조회수: 30,178
리플수: 51
등록일: 2004-10-15
게임퍼가기: http://tapa.cygo.net/flash/index.php?exe=play&no=331 - [주소복사하기]
 

게임 방법
아주 조그마한 놈이 있는데 그 놈을 찾으면 됩니다.

학습/두뇌게임
스네이크 숫자맞추기
올아웃 순서기억하는 게임-시몬
체스 순발력 테스트
기억력 게임 베이비 팩맨
코코 파인드잇 강건너기 3편
구슬 맞추기 토드
     리플 - 3명이상 동감하신 리플은 글자색이 진하게 표시됩니다.
vv (61.75.46.120) 2005-04-18 16:16:47      동감 40명
쉽다...
qoalzm136 (211.194.35.148) 2005-11-19 13:05:32      동감 18명
다 깨음
공략집 (58.224.155.157) 2006-01-02 14:01:10      동감 23명
오른쪽마우스누르고 재생누르면 다깨짐
ㅋㅋ (203.238.20.128) 2006-01-20 02:01:35      동감 18명
허접이네 ㅋㅋㅋ
-____- (221.161.194.51) 2006-02-20 15:28:36      동감 17명
진짜허뎝이구놔
슈펴맨 (203.81.140.103) 2006-07-30 14:54:18      동감 14명
이거 짱시워 나 다깻습니다... 님들 소감점.... 발표`~!~!
샤링♡ (125.138.80.141) 2006-08-11 10:23:51      동감 20명
4,5탄은 쉽고 1,2,3탄은 어이없다..ㅋㅋ
(222.104.195.108) 2006-09-10 14:44:36      동감 15명
5탄에 120명이나ㅡㅡ;; 힘드삼 ㅋㅋ
에고, (125.176.36.6) 2006-09-28 22:19:07      동감 14명
마지막에 광클 120 ㅋㅋ -_-;;; 완전 힘듬
몰라 (59.28.211.152) 2006-10-03 17:59:15      동감 14명
완전안습
젤리인형 (222.99.165.150) 2006-10-04 11:34:54      동감 14명
이거젤리인형이랑똑같네..
김창훈 (121.149.21.19) 2006-10-07 14:49:43      동감 18명
이거 너무 어렵당 어떻게 해???
대령 유니배리 (211.201.17.176) 2006-10-07 23:39:26      동감 17명
정말 쉽다;; 다 몇초 남기네
alsdj (211.115.251.251) 2006-12-31 13:32:06      동감 15명
다깼다~~~~~~~~~ 마지막 120마리 .ㅋㅋ
ㅋㅋ (220.120.7.163) 2007-01-09 11:08:36      동감 16명
모야 넘 쉽잔아~ ㅋ
대령 뒷집사는you (218.235.126.6) 2007-01-14 19:12:01      동감 14명
너무쉽다 ㅋㅋ
zz (211.107.30.249) 2007-01-18 14:40:23      동감 13명
1,2,3조금어렵고,4,5진짜쉽다
간즤。 (125.183.234.7) 2007-01-20 12:29:33      동감 15명
이거 예전에 많이 했엇는뎅..이거+ 안사용 해도 거의다 보여서.. 넘쉽당.. 막판에는 한 10초정도 지났다가 한꺼번에 잡는게 더 쉽당.ㅋㅋㅋ
대령 네맘 (211.108.72.186) 2007-01-28 14:41:34      동감 16명
ㅋㅋㅋㅋ웃긴다
ㅋㅋㅋㅋ (125.191.59.248) 2007-02-16 10:03:52      동감 14명
쉽노ㅋㅋㅋㅋ아 기엽다
대령 MMMMNMMM별 (121.159.13.138) 2007-02-16 12:03:47      동감 15명
어떻게 들으면 : 아 ~ 시싸떼요 ~ ㅋㅋ
대령 안녕예원아♡ (58.141.138.237) 2007-02-21 17:35:21      동감 14명
ㅇ_ㅇ 마지막판 ..헤드셋끼고하면 귀아픔!
ㅇㄹ (222.117.139.110) 2007-02-24 10:47:52      동감 17명
오랜만에 해보넴
대령 너구리강인♥ (203.128.203.139) 2007-04-14 10:20:42      동감 15명
4,5번째 광클~~~~힘들어
대령 ㄱ- (121.145.206.157) 2007-06-17 18:12:10      동감 14명
ㅋㅋ 쉽네
대령 ☆강인너구리☆ (121.145.206.157) 2007-06-24 08:47:13      동감 14명
열라 시워욤~
대령 촤잉 (210.106.33.120) 2007-07-16 20:55:44      동감 13명
소리가 짜증난다 -_-
대령 bbrk8956 (59.14.181.159) 2007-08-07 14:05:40      동감 14명
너무싑다
대령 ㅇㅅㅇ (69.243.100.17) 2007-09-27 14:22:01      동감 14명
처음에 어떻게 하는지 몰랐다ㅡㅡ;
대령 파이널스 (218.50.155.92) 2007-10-08 16:50:32      동감 13명
ㅋㅋ
대령 무뢰한 (123.99.89.212) 2007-11-07 00:25:01      동감 14명
4단계부터는 불가항력의 힘이...
대령 김동휘임돠. (121.177.249.53) 2007-11-13 21:07:44      동감 14명
다쉬운데
대령 fdssfgjgkh1 (222.117.16.246) 2007-12-22 11:54:02      동감 13명
ㄴㄴ
대령 『ㅇl뿐ㅇl』♥ (211.173.188.233) 2008-01-08 23:48:46      동감 16명
이거 옛날에 많이 했었는데..
대령 dog달이 ♪ ♬ (58.236.52.69) 2008-01-11 19:39:36      동감 14명
아~조낸 시끄러
대령 『ㅇl뿐ㅇl』♥ (211.189.203.164) 2008-01-25 14:11:03      동감 15명
아.. 다깻다..나이거 옛날에 많이 했었는데..ㄲㄲㄲ
대령 뿌부 (222.236.101.16) 2008-02-04 12:23:34      동감 14명
쉬운데 120마리잡기...다 먹어버릴테다~!!
대령 막수리방 (211.172.53.249) 2008-02-24 19:51:21      동감 15명
정말 쉽다..ㅋㅋㅋ
대령 해킹사절 (61.255.142.87) 2008-02-25 09:50:43      동감 17명
끝나고 나서 왜울어 잰 또 ...추해;;
대령 님뜨라 (221.162.95.100) 2008-03-07 18:23:51      동감 13명
와 막 떽떽댄다
대령 dkfmkn (125.176.134.50) 2008-03-17 20:22:43      동감 13명
이거 많이 해봤음
대령 라라비 (211.186.161.33) 2008-03-30 16:13:18      동감 16명
와이- 오메데토..라네요..
대령 떙구 (121.168.205.100) 2008-04-30 18:38:13      동감 14명
ㅋㅋ죠낸쉬워서죽겠다
대령 ekwhdk (59.151.240.32) 2008-06-03 18:37:27      동감 14명
조그마한것들이존나나대기는 ㅉㅉ
대령 흰둥이다 (58.226.67.244) 2008-07-19 15:12:42      동감 14명
5탄은 시끄러워서 모하겠다 ㅋㅋㅋ
훈련병 달빛아래소년 (118.216.144.166) 2008-09-18 05:40:06      동감 13명
다찌따~! 히야르~! ㅡㅡ;;;
대령 cutybonn (220.126.252.46) 2008-11-21 20:10:05      동감 13명
4탄조낸쉬워
대령 얄라얄라 (113.131.217.250) 2009-02-08 02:18:41      동감 15명
이거 젤리인형인데 ㅋㅋ 와 다시바도 진짜 기여버 ㅋㅋ
대령 아아아ㅣㄴ멍 (113.131.0.47) 2010-05-21 20:11:30      동감 12명
순발력과 시력을중요시여기는겜!!!
대령 미라젠 (211.238.166.96) 2010-06-07 04:23:42      동감 12명
재밌네요 ㅎㅎㅎ
대령 아썅 (175.115.47.156) 2011-02-15 13:18:48      동감 3명
자꾸 말하지 말하지 이래 -_
로그인을 하셔야만 리플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