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고 감성커뮤니티
Loading...
 
  • 게임소개: 펭귄벽돌깨기
    조회 : 43298
    추천 : 140
  • 게임소개: 양가고-양놓고온다음-늑대가고-늑대놓..
    조회 : 30259
    추천 : 56
  • 게임소개: *움직이는 폭탄들을 클릭하면 터집니다..
    조회 : 4148
    추천 : 21
  • 게임소개: 당신은 비상금을 어디에 숨기나요?
    조회 : 34887
    추천 : 63

현재위치: 플래시게임 > 스포츠게임 > 강백호 자유투
추천수: 160
조회수: 33,824
리플수: 28
등록일: 2004-10-15
게임퍼가기: http://tapa.cygo.net/flash/index.php?exe=play&no=287 - [주소복사하기]
 

게임 방법
스패이스 : 점프
좌측 방향키 : 슛
스포츠게임
스케이트보드 홈런왕 유상철 히딩크를 구해줘
축구 프리킥 게임 마구 달리는 게임
호러 스노우점프 호러
타입 포 골드 낚시
진짜 볼링 스카이 다이빙
미니 골프3 포켓볼
     리플 - 3명이상 동감하신 리플은 글자색이 진하게 표시됩니다.
이성준 (61.96.170.22) 2005-10-08 11:40:11      동감 16명
플래시
김정현 (59.29.95.1) 2005-10-18 13:27:02      동감 11명
영원히홧팅
(211.206.182.82) 2006-02-07 21:00:00      동감 9명
16번에7번.
김유랑 (61.73.44.202) 2006-06-10 03:00:15      동감 10명
17번에 10번
ㅋㅋㅋ (218.147.81.9) 2006-06-10 10:33:50      동감 12명
21번에13번.ㅋ
전연상 (168.188.184.74) 2006-09-05 16:20:15      동감 11명
20 번에 12
Love11 (220.119.241.160) 2006-09-11 14:35:47      동감 13명
ㅋㅋㅋㅋㅋ
오렌지 (203.130.111.178) 2006-09-12 02:12:04      동감 10명
아싸 드뎌 16번에 16골 100% 3일만에
대령 야야야~ (61.73.11.56) 2006-09-19 16:24:33      동감 13명
어려당 타이밍이어케돼는지?
대령 패라리 (218.55.241.140) 2006-09-22 16:42:11      동감 13명
17번에 1골 ㅠㅠㅠ
ㅋㅋㅋㅋ (220.79.26.245) 2006-09-29 15:19:10      동감 10명
18번에 15번 ㅋㅋ
넘시워 (221.158.75.186) 2006-10-03 16:42:58      동감 12명
20번해서 20번 다성공 ㅋㅋ
병신들 (220.124.129.41) 2006-10-29 18:23:25      동감 12명
난 제한시간동안 30개쐈다
대령 사유나라이 (221.164.28.106) 2006-11-09 08:50:15      동감 11명
ㅋㅋ 힘드네욤 ㅡㅡ;
휘망이 (211.236.143.229) 2006-12-15 19:38:06      동감 10명
22번던져서 22번다골ㅋㅋ엄청쉽네
ㅋㅋ (220.95.71.55) 2007-02-01 10:53:19      동감 12명
23/23
대령 DreamCacao (218.158.67.197) 2007-02-11 10:17:31      동감 10명
ㅜㅜ 별로 재미 없어요 ㅠㅠ
ㄴㅇㄴㅇ (59.4.137.162) 2007-03-01 18:24:05      동감 10명
16번에 15골
대령 태권소년리 (211.197.214.148) 2007-04-05 12:37:41      동감 13명
20번에 6골
대령 태권소년리 (211.197.214.148) 2007-04-05 12:38:53      동감 14명
23번에 11골
대령 가브리엘 (222.120.8.147) 2007-05-10 09:35:14      동감 12명
21번에1골ㅠㅠ
대령 Love아이 (59.3.34.59) 2007-05-13 18:45:38      동감 9명
19번에 16번 튕겨나오내 골대에 ㅡㅡ;;
대령 skwac (121.187.193.191) 2007-06-01 23:42:25      동감 9명
23게 15게 골...
대령 내가시다바리가 (125.190.149.55) 2007-10-15 22:46:31      동감 10명
19번에 12 골..힘들엇음..
대령 th가도 (59.16.245.71) 2008-02-17 00:30:57      동감 10명
대령 도사원 (125.191.56.35) 2009-05-17 10:29:53      동감 6명
너무도 힘들다 왜 이리 안되는거야~~~~
대령 S라인헌터 (121.189.102.155) 2009-06-04 15:04:47      동감 8명
이야 겁나안들어가네 17 번에 2골 축구 pk 이면 자신인는디 ㅎㅎ
대령 rdasg (220.116.173.33) 2009-08-04 14:14:10      동감 5명
23번23골~~~~
로그인을 하셔야만 리플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