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고 감성커뮤니티
Loading...
 
  • 게임소개: 다가오는 닌자들의 이름에 맞게 타이핑..
    조회 : 5728
    추천 : 17
  • 게임소개: 성적표를 숨겨라
    조회 : 89771
    추천 : 377
  • 게임소개: A:라이트잽 S:강한공격 화살표:이동 ..
    조회 : 140779
    추천 : 720
  • 게임소개: 100m 달리기
    조회 : 66797
    추천 : 369

현재위치: 플래시게임 > 심리테스트 > 컴플렉스 진단
추천수: 92
조회수: 37,796
리플수: 27
등록일: 2004-10-02
게임퍼가기: http://tapa.cygo.net/flash/index.php?exe=play&no=18 - [주소복사하기]
 

게임 방법
컴플렉스 진단
심리테스트
커플간 사랑점수 이성을 만날수 있는 능력
나의 전생의 연인은? 나에게 어울리는 직업
당신의 정신연령은? 당신은 비상금을 어디에 숨기나요?
변태 심리테스트 나에게 왜 남자가 없는지 알아보자
엽기적인 심리테스트 꿈으로 풀어보는 나의 심리
라면으로 알아보아요 나의 귀찮음 정도 지수는?
     리플 - 3명이상 동감하신 리플은 글자색이 진하게 표시됩니다.
김이모락 (211.237.183.166) 2005-11-18 19:40:21      동감 35명
머야 이거-_- 지금 장난하나 재미 하나도 없네 때려쳐라 ㅋㅋ 그나저나 1빠다 이얏호!
ㅉㅉㅉ (221.145.239.189) 2006-02-03 15:55:34      동감 26명
이거 쓰레기네 쓰레기!! 내다버려 ㅡㅡ
pjh5855 (211.207.108.3) 2006-05-29 22:35:20      동감 26명
정말..
ㅋㅋㅋ6 (222.112.217.87) 2006-07-22 03:13:35      동감 32명
아...무서울 저도루 딱맞다.....
ㅗㅗㅗ (221.159.169.107) 2006-08-09 21:04:20      동감 23명
대부분맞네..
지랄 (220.72.43.73) 2006-09-08 20:02:12      동감 19명
마지막이 딱맞다
^^ (125.188.101.104) 2006-09-15 12:46:09      동감 24명
신기하게도 들어맞넹~~~!!
대령 그랑 (220.123.146.186) 2006-10-13 21:13:25      동감 18명
머래~
lp[pl[ (125.182.70.143) 2006-10-26 21:35:42      동감 21명
;;;;;;
ssss (211.176.136.56) 2006-11-11 11:44:36      동감 20명
와 정말 딱맞다......
대령 (121.54.219.131) 2006-12-12 20:06:36      동감 20명
이앀둥_=ㅋㅋㅋ 다 맞잖아 = _=
훈련병 식상해 (58.180.20.149) 2007-01-01 16:31:41      동감 17명
우와! 진짜 딱 맞다.!!!!!!
무서울정도 (221.157.216.47) 2007-01-20 14:54:11      동감 18명
진짜 딱 맞다 .........
ㅁㄴㅇㅁㅇㄴ (211.54.195.153) 2007-01-20 19:57:25      동감 20명
-_-; 체력이 필요하데,,,나 체력조은데?ㅋㅋㅋㅋ
대령 즐거운해피타임 (125.128.152.54) 2007-02-03 13:25:26      동감 20명
체력?나엄청건강한데..이게뭐야?
난.. (218.238.16.119) 2007-02-14 10:31:05      동감 21명
체력이 필요해 맞아 ㅋㅋㅋㅋㅋ
= = (218.51.55.100) 2007-02-17 16:58:45      동감 18명
자극은 무신 ㅋㅋㅋ
ㅋㅋ (125.183.179.235) 2007-02-23 20:21:52      동감 22명
맞어 올 어찌 맞았냐 신기타
대령 물의용청룡 (121.144.59.168) 2007-03-18 15:25:53      동감 19명
딱맞는거 같은데..
대령 eiji (59.10.205.109) 2007-05-06 14:31:34      동감 20명
딱맞아 ㅠㅠ마지막꺼;
대령 ㅅㅂㄻ (121.140.183.13) 2008-01-25 05:21:08      동감 17명
새끼고양이 그거 -_- 안기고 싶거나 안고싶은곳 호텔떳다 ㅅㅂ -_-;;;
대령 ㅅㅂㄻ (121.140.183.13) 2008-01-25 05:22:43      동감 17명
처음으로 일체되었을때 느낌이 수치심? -_-;;;
대령 112tjdals (203.100.168.133) 2008-07-14 19:09:40      동감 20명
체력이필요? 귀찮아서인데 ㅡㅡ 그리ㄱ호텔이랑 연인왜뜸 쉣
훈련병 맑고순수한아이 (218.52.16.84) 2008-09-14 01:51:37      동감 17명
체력ㅋㅋㅋㅋㅋㅋ난연약한여자라서~
대령 효근명근 (218.147.215.201) 2008-09-23 22:19:03      동감 17명
다맛다 남인것도맞는데 첨엔 완전이상
대령 강특커플대세 (121.173.78.144) 2008-12-17 18:43:29      동감 14명
성적능력이 뭐가어때서...그리고 연인은 호텔에서안아준다라...야하잖아...*__*
대령 양떼아저씨 (125.130.229.164) 2009-10-05 23:05:44      동감 12명
별루다....
대령 777원 (120.142.213.246) 2010-06-11 22:11:40      동감 14명
그래서 종합결과는?
로그인을 하셔야만 리플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