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고 감성커뮤니티
Loading...
 
  • 게임소개: 방향키 : W, A, S, D 펀치1 : B 펀치2..
    조회 : 12263
    추천 : 30
  • 게임소개: 방향키 : ← → ↓ ↑ 공격 : A 보..
    조회 : 7733
    추천 : 24
  • 게임소개: 꿈으로 풀어보는 나의 심리
    조회 : 37048
    추천 : 81
  • 게임소개: 방향키 : ← → 오르내리기 : ↑ ↓ ..
    조회 : 11355
    추천 : 30

현재위치: 플래시게임 > 고전게임 > 소닉 아일랜드
추천수: 1,408
조회수: 93,795
리플수: 89
등록일: 2004-10-06
게임퍼가기: http://tapa.cygo.net/flash/index.php?exe=play&no=121 - [주소복사하기]
 

게임 방법
소닉 아일랜드
고전게임
보글보글2 원조 테트리스
몽키 벽돌깨기
탱크어택 소닉 아일랜드
슈퍼닌자 버블 버블
건물 오르기 킹콩게임
벌집만들기 벽돌깨기
     리플 - 3명이상 동감하신 리플은 글자색이 진하게 표시됩니다.
윤수정 (222.119.75.39) 2005-04-17 09:25:21      동감 38명
호야
SEXS (218.149.116.165) 2005-04-27 16:57:19      동감 51명
아젬없다
gr;' (61.97.215.59) 2005-04-29 18:30:29      동감 30명
자탇허저더너저타라앋
erjsvemc (61.97.215.59) 2005-04-29 18:34:35      동감 23명
닽퍼너파나
이지민 (211.63.195.198) 2005-04-30 12:42:51      동감 32명
이치트
-_- (220.78.95.173) 2005-05-01 16:47:40      동감 64명
님들보단 재밌는거 같은데 -_-안그런가요 ㅋ?
ks (61.102.91.179) 2005-05-05 12:31:41      동감 29명
뭐여 ㅡㅡ
임영한 (220.80.5.145) 2005-05-11 14:55:22      동감 26명
하니 (218.155.247.78) 2005-05-14 12:50:17      동감 25명
히하이라
글쎄다? (220.74.205.23) 2005-06-01 14:26:29      동감 28명
장난하냐?
성향숙 (211.231.85.246) 2005-06-04 16:16:11      동감 22명
우라성향숙
cd (218.37.38.181) 2005-06-20 16:23:28      동감 25명
으그 으그
박영설 (211.109.130.164) 2005-07-27 12:53:59      동감 27명
영설이는바보
DKDLWNGML (58.141.179.182) 2005-07-28 13:27:49      동감 24명
재떠
행구리 (58.73.231.212) 2005-08-03 12:09:20      동감 28명
ㅋㅋㅋ
강민영 (219.249.49.71) 2005-08-04 20:40:10      동감 23명
하다가 중지돼서 쬐끔밖에 못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
(220.117.131.204) 2005-08-21 13:54:58      동감 24명
헐 재미 없다
(220.87.154.118) 2005-08-21 17:42:34      동감 25명
어떻게하죠?
하는법 (211.58.151.82) 2005-08-27 13:51:43      동감 22명
점프는스페이스바움직이는건방향키;;
내가누구게 (211.172.223.41) 2005-09-02 15:08:20      동감 35명
엄청 쉽다..
안서영 (211.192.170.141) 2005-09-11 13:42:46      동감 26명
참 재미있다.
쉽다.. (210.95.196.230) 2005-09-13 16:21:14      동감 22명
이게모냐?ㅡㅡ;
23ss딸기 (220.88.208.197) 2005-09-15 15:17:18      동감 26명
크레이지아케이드
박하영 (211.192.170.141) 2005-09-18 13:00:54      동감 24명
나는 보고나서 재미있어 요.
송철준 (220.94.110.241) 2005-09-21 14:47:41      동감 23명
이거 야후 꾸러기에도 있는데
고자니저도 (220.94.110.241) 2005-09-21 14:51:00      동감 23명
잼없다
고자니저도 (220.94.110.241) 2005-09-21 14:51:01      동감 24명
잼없다
이에림 (58.76.163.43) 2005-09-30 11:49:33      동감 28명
크난490인대하대만개안마잔느내///////왜요1234567890
위자드 (61.47.210.106) 2005-10-03 15:18:48      동감 24명
ㅋㅋ 머야
(218.48.213.47) 2005-10-06 17:41:04      동감 22명
이거 2단 까지 있어서 잼 없다ㅜ
김두한 (211.191.113.191) 2005-10-06 21:26:37      동감 28명
ㄴ나는나는---
formyli (210.120.84.210) 2005-10-15 11:40:23      동감 24명
플레시 게임이 재밌어봐야 다 거기서 거기지. 플레시 게임하면서 플스2의 재미를 바라는 거냐?
*^^*~! (220.74.60.152) 2005-10-16 13:27:57      동감 29명
움직이는것 방향키 점프 스페이드바
이경하 (211.220.26.221) 2005-10-21 19:37:28      동감 21명
소닉아일랜드
이주혜 (220.91.14.85) 2005-10-23 13:18:20      동감 24명
ㅋㅋㅋㅋ
장나라 (220.91.99.53) 2005-10-24 05:07:22      동감 26명
꾀 재미 있다!!
(58.237.51.16) 2005-10-24 14:49:36      동감 23명
다 껫다
새침이 (58.236.255.4) 2005-10-29 18:32:21      동감 20명
잼다~~~~~~~~~~~~
카이니 (211.212.174.216) 2005-10-31 21:58:55      동감 20명
헐 쉽다......
4 ㅛㄷㄱ (61.77.81.59) 2005-11-02 13:48:11      동감 28명
ㅋㅋㅋ
이에림 (58.76.183.218) 2005-11-16 12:48:15      동감 26명
난다개는대```재미다 ㅇㅅㅇㅠㅠ
윤건호 (203.130.120.242) 2005-11-20 14:01:18      동감 25명
100분동감하였습니당
안소희 (211.116.87.100) 2005-12-12 14:18:05      동감 24명
재밌다
baiyingai (60.212.239.64) 2005-12-17 14:07:07      동감 20명
baiyingailihaiba
rlarhdns9509 (61.101.102.55) 2005-12-26 21:37:09      동감 25명
화면을 좀만 크게 봤으면....
송민기 (210.206.37.51) 2006-01-13 15:49:42      동감 23명
아일랜드는짜증나이겜하지마셈
김나연 (61.102.66.143) 2006-01-21 10:18:51      동감 20명
넘...넘...잼 있땅!!!~~~
김나연 (61.102.66.143) 2006-01-21 10:22:58      동감 21명
이겼다
이은지 (59.28.9.134) 2006-01-27 12:29:04      동감 25명
너무너무재미고짱
김나연 (61.102.23.242) 2006-02-01 14:08:16      동감 26명
호야!~~!!!@~@
지은ㅋㅋ (61.248.159.142) 2006-02-05 11:28:36      동감 27명
재미 없으신분들~ 님들이 게임 가져와바여^^얼마나 재밋는지 보게
이쁜이~~ (220.80.126.106) 2006-02-18 08:37:54      동감 25명
너무너무 어렵다 윽윽 ........
김남주 (222.97.135.146) 2006-03-08 16:54:36      동감 28명
김남주이쁜이닼ㅋㅋㅋ♡@♥
박미연 (222.97.135.146) 2006-03-08 16:55:34      동감 25명
안녕나는박미연이요ㅋㅋㅋ♡♥@
공효준 (220.124.153.228) 2006-04-15 19:12:24      동감 27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병자리』 (211.111.252.104) 2006-04-18 20:42:04      동감 28명
헐 너무심하다 어떻게1탄밖어없냐? 쯧쯧 ㄴㄴ내가아는데... 제일젬 없다 ㅋㅋ 넘이상해 누가만등었어 이세상이게임 꼴지 계속 욕받음*^_^*
ㅋㅋㅋ (58.74.202.14) 2006-04-25 23:34:38      동감 26명
대멀이 무식하다ㅋㅋ
김영민 (222.251.191.129) 2006-04-27 17:18:16      동감 25명
몰라
존트럭에 불타 (211.197.135.227) 2006-04-29 10:27:57      동감 22명
재밌당
전사번개 (211.62.134.73) 2006-06-08 15:49:31      동감 25명
별로
너무재밋다 (58.232.179.102) 2006-06-19 20:20:59      동감 20명
너무재미있다
이하민 (58.232.179.102) 2006-06-19 20:22:26      동감 21명
너무재미있고신나네요.
koreaTeam (203.233.44.25) 2006-06-22 09:57:31      동감 23명
좋네..
ㅋㅋ (58.77.3.41) 2006-06-22 16:12:17      동감 30명
ㅋㅋ
dudals (211.229.246.66) 2006-06-25 09:48:38      동감 27명
ytje4uyftrwv;kd
동감하면돈줄게 (203.128.211.44) 2006-07-02 16:29:18      동감 23명
이겜뭐하로하는거지?
xnfc,m (125.137.195.108) 2006-08-13 14:49:15      동감 22명
xc
이지수 (219.255.164.146) 2006-10-01 15:18:48      동감 20명
색시해요
대령 클클 (125.186.114.129) 2006-10-28 11:15:51      동감 18명
썰렁 (58.225.239.240) 2006-10-31 19:05:14      동감 23명
you've finished the version 0.5 이게끝?- _ -
머여 (59.1.208.126) 2006-11-23 17:46:15      동감 17명
존내빨리끝나네 재미도 보기전에
소닉 (222.119.153.79) 2007-01-13 20:59:19      동감 21명
아 진짜. 넘 빨리 끝나서 재수업다.
대령 epok1212 (59.23.245.41) 2007-01-19 07:37:31      동감 17명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대령 공주마님 (221.159.63.186) 2007-02-01 20:48:59      동감 20명
잼이땅,ㅋㅋ
대령 피구왕짧은팔 (222.115.64.146) 2007-02-22 09:33:41      동감 20명
난 그럭저럭 할만한데??
안녕 (218.232.139.60) 2007-03-03 20:48:04      동감 19명
나저거하니까 꼴려
대령 qhqk212 (121.144.56.187) 2007-03-04 12:28:29      동감 20명
이거머야
대령 멋진돌격사나이 (124.0.15.178) 2007-06-09 17:28:32      동감 17명
오랜만에해본다.글구다깼다.ㅋㅋㅋ
대령 와~ (58.239.185.62) 2007-06-24 13:52:03      동감 19명
잼있다~
대령 박영설 (219.248.195.246) 2007-07-31 11:18:50      동감 21명
죠랄마머리에변태같은것만찬새끼들아ㅋㅋ
대령 총든병아리 (121.133.108.222) 2007-08-12 12:06:42      동감 17명
뭐 그냥 심 심하면 할만하네요!!!
대령 urwiu (222.116.188.11) 2007-08-21 10:12:45      동감 20명
1줄기록성공
훈련병 rmsidtkfka (121.254.3.146) 2007-11-18 12:52:41      동감 21명
좀 재미있다.
대령 가락지 (121.178.200.13) 2008-01-28 15:03:57      동감 17명
재밌긴 한데 어려워요 ㅎㅎ
대령 zz시체 (124.82.80.146) 2008-02-02 18:22:38      동감 21명
으메.. 소닉아 오랜만에 보내
대령 eocjf0805 (118.40.138.208) 2008-05-10 15:27:14      동감 16명
절라 쉽네 ㅋㅋㅋ
대령 윤경엄마 (221.158.96.109) 2008-05-24 20:11:48      동감 17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네``
대령 윤경엄마 (221.158.96.109) 2008-05-24 20:12:12      동감 16명
나소닉처음해보는데
대령 윤경엄마 (221.158.96.109) 2008-05-24 20:12:34      동감 21명
왜안나오지???
대령 아리몽구 (122.254.186.156) 2008-09-08 18:13:26      동감 16명
할만한데유..
훈련병 인류 (124.63.188.51) 2009-07-15 14:02:45      동감 14명
오옷.. 버그발견..돌아가는 프로펠러?거기에 가면 뜨는데 그 프로펠러 밑에 스프링같은게있는데 거기에 가면 스프링&프로펠러때문에아맞다..스프링간다음에프로펠러간후점프(스페이스바)를눌러야됨그러면..위에흰부분있져?그거보라색직사각형있는곳..거기에옆에보면올라가는길이있는데그끝부분으로통해가면소닉그위로올라감..
로그인을 하셔야만 리플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